본문 바로가기

전시, 관람

Hobby Fair 2009 -1-

토요일 저녁 할일없이 데굴거리는데...
큰님에게서 문자가 왔다.
일요일에 MMZ에서 주최하는 하비페어가 열리고 하우페이퍼에서도 참여한다고....

구경꺼리가 많을 듯 하여 아침 일찍부터 출발~~~


입구에서 제일 가까운 곳에 아카데미 부스가 있었다.
박스포장의 신품 및 벌크제품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그닥 땡기는 것이 없어 패스~~


출시예정작인 M50A1인데...
이건 많이 땡긴다...
지름신 오고 계신듯....

입구 반대쪽에 마련된 벼룩시장엔 벌써부터 사람들이 모여 있다....
큰님 역시 참새 방앗간 그냥 못지나가듯....
두어개 질러서 들고 다닌다..ㅎㅎ

한바퀴 휘~~~ 둘러보니 여기저기 볼꺼리가 많다.
각 부스마다 관심을 끄는 것이 한두가지 씩은 꼭있다.








BTR-80을 좀 찾아보려 다녔으나....
내눈에 보인건 딱 한대..
별로 인기 없는 모델인것 같다.


피규어.
작은 인형들을 어찌 저리 정밀히 칠하는지.....
일단 좌절..ㅜ.ㅜ


나무로 만든 우리나라 주력함들이 보인다.
자료도 부족한 시점에서 정말 잘 만드셨다.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어간 작품들이라 더 대단해 보인다.


얼마전부터 관심이 많이 가던 모형이라 자세히 들여다 보았다.



종이모형으로 가지고 있어 관심을 두고 바라본 배인데....
만들어 보고 싶다는 마음이 불끈~~


흔히 보기 힘든 중장비 모형이다.
이런건 털군이 좋아할것 같은데..


조이드와 함께 전시된 Ma.K 모형들.
어려서 부터 해보고 싶은 장르였으나...
학생때는 고가의 모형이라 못해보고....
취직해서는 품절로 인해 못해본..
지금은 그냥 포기...
질러놓은 다른 모형 처리하기 전엔 꿈도 못꾼다. 


워쉽모형 카페에서도 전시를....
평소 함선모형에 관심이 많았기에 흔히볼수 없는 함선모형이 반가웠다.



유키카제의 항모..
풀스크래치는 아닌듯 한데 특징을 잘 살려놓았다.



이외에 1/2400 모형들도 다수 있었는데
작은것이 귀엽다.



출시된지 얼마안된 K9의 디테일업 파트다.
예전에 부산가서 만나뵌 양대천님의 원형인데....
주위를 둘러보니 전시장 이곳저곳을 구경 다니시는 모습을 뵐 수 있었다.
큰님과 함께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어째 수상한 부스를 발견...
커다란 놈들이 몇개 보인다.


수상하다 했더만...
풀 메탈제란다.
대단하신 분~~


브레들리도~~
메탈~~~


구경다니다 본 스타워즈 메카닉중...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든 메카닉..



스타크래프트의 유닛.
원형제작하신분과 한참을 대화해봤다.
지금은 T-50을 제작하고 계신데 사재를 털어서라도 만들겠다는 각오를 들었다.
디테일 좋은 T-50이 나오길 바라며 에어로는 별로 안 좋아하지만 나오면 꼭 1세트 구매해야 겠다.